몹시 기분나빠 한 마디 하겠습니다.
구매 문의를 해도 여직원은 알아보고 답변 준다고 해도 연락도 없고 그것도 수차례!
다시 전화 걸면 제품이 없다고 할질않나...그냥 죄송하다고 하질 않나? 뭔짓거리인지..
제품이 없으면 내려야 할 것을 왜 버젓이 파는지...
구매 후 제품문희 AS도 잘 안되고 차일피일...
물건에 대해 물어봐도 잘 알지도 못하고 그냥 판매하는 사람들 처럼 보입니다.
대충 다른 회사랑 연계해서 마진 따먹는 분위기!
전문가가 없으면 인원 충원을 하던지... 피해는 고스라니 고객몫!
구매자분들 조심하셔야 할 듯...
물건 구매후 적립금 또한 제대로 적립되지도 않고 아직도 배송중이라고 뜨는
총체적 관리 엉망입니다!
헬기 관련 담당자의 부재로 CS담당직원이 전달을 잊은 모양입니다.
판매하다 품절된 상품인데, 품절처리가 되어 있지않아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.
이전 구매상품 적립금은 고객님이 급하시다하여 퀵으로 배송하다 보니 저희 몰은 자동배송완료체크를 사용하고, 적립금은 배송완료가 되어야 지급되어야 하는 부분이여서 되지 못했던 부분 역시 사과드립니다.
나름 고객응대를 열심히 한다고 하였는데 기대에 못 미쳐 죄송스런 마음입니다.
로보몰은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을 교육하고 있고, 카페를 통해 무료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, B2B를 운영하고 있는 몰입니다.
신규 헬리캠관련 제품에 대한 지식을 고객님에게 응대할 수 있는 수준까지 빨리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